한국청년연대

국가보안법 폐지 국회 국민동의청원 10만 달성 감사인사 [국가보안법 폐지 국민행동] 본문

카테고리 없음

국가보안법 폐지 국회 국민동의청원 10만 달성 감사인사 [국가보안법 폐지 국민행동]

한국청년연대 2021. 5. 20. 14:23


‘국가보안법 폐지’를 위한 국회 국민동의 동참해 주신 국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10일 만에 10만명 청원 목표를 달성해냈습니다.

국가보안법은 그동안 정권유지의 수단으로, 표현의 자유·사상의 자유를 억압하는 도구로, 차별과 배제·혐오를 조장하고, 민주주의 질서를 부정하는 기제로, 민족의 화해와 평화통일에 역행하는 제도로 이용되어 왔습니다.

국가보안법 폐지 없이 종교와 양심의 자유도, 조봉암 당수 사건과 이석기 전 의원 사건 등 진보적 정치활동도, 시민들의 노동기본권과 정치적 자유도 보장받을 수 없으며, 화가와 수많은 문인들의 사건처럼 창조적인 예술활동도 보장받을 수 없습니다.

국가보안법 폐지 국민동의청원이 시작된 지 5일째 되던 날 국가보안법 혐의로 구속된 이정훈 4.27시대연구원과 8년 째 감옥에 있는 이석기 전의원은 즉각 석방되어야합니다.

이번 10만 청원이 단기간에 달성된 것은 국가보안법이 더 이상 우리 사회에서 자리 잡아서는 안된다는 국민의 열망이 표출된 것입니다.

이제는 국민의 뜻을 받들 국회와 정부가 답해야 할 때입니다!

정부와 국회는 국민의 열망과 행동 의지를 결코 외면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우리 다시 시작합시다!
국회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은 바로 우리들의 힘과 목소리입니다. 국회의원들이 민심을 받들 수 있도록 계속 행동 해 나갑시다!

다시 한 번, 국가보안법 폐지에 대한 열망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국가보안법 폐지 국민행동

Comments